체험후기 > 재원생 체험 수기

본문 바로가기





체험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주연 작성일17-04-23 22:32 조회721회 댓글0건

본문

처음에 종로학원에 왔을 때 큰 고민과 걱정이 앞섰습니다.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독하지 못한 저에게는 재수가 너무 힘든 것으로만 느껴졌기 때문입니다. 그래서 마음이 약해질 때가 많았습니다. 그러나 저의 담임쌤인 영인쌤 덕분에 제가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습니다. 첫날, 제가 재수에 대해 자신감이 없고 낙담해 했는데 영인쌤께서 상담을 통해 용기를 주셨고 다독여주셨습니다, 그래서 조금씩 학원에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 영인쎔께서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,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알려주셨고 이는 제가 현실을 받아들이고,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게 해 주었습니다. 이렇게 열정 가득한 선생님 덕분에 학원에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. 이와 더불어 종로학원만의 탄탄한 커리큘럼도 다잡은 저의 의지력을 향상시켜주는 토대가 되었습니다.
특히 질의응답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성장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
쉬는 시간, 점심시간에는 학생들이 많아서 제가 모르는 문제를 모두 질문하기가 어려웠는데 질의응답 프로그램을 통해 과목 선생님들께 1대1로 질문할 수 있어서 확실히 알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. 이와 더불어 선생님들께서 제가 부족한 단원에 대한 조언과 공부방법도 잘 알려주셔서 이를 토대로 모의고사 성적향상도 이룰 수 있었습니다. 특히 국어 멘토이셨던 국준쌤의 비문학 공부법 조언을 통해 글을 읽는 방법과 문제 접근법을 배웠고, 꾸준히 연습한 결과 가장 취약했던 비문학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. 그리고 수학 멘토이셨던 수강쌤의 조언을 통해 수학 공부법도 한번 더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. 그 전에 저는 어려운 문제만 풀기에 바빴는데 차근차근 공부하는 법을 알려주신 수강쌤 덕분에 수학에 대한 자신감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. 질의응답과 과목별 멘토 프로그램은 앞으로도 제가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 같습니다.
또한 학원 내 공부분위기를 잘 잡아주시는 것 같습니다. 특히 교실과 독서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자습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. 독서실에 칸막이가 있어서 방해 받지 않고 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었고 편하게 자습할 수 있었습니다. 이런 것들이 학원 내의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. 수능 때까지 약 7개월 정도 남았는데 종로학원의 커리큘럼을 잘 따르고 쌤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앞으로도 학원을 믿고 잘 따르는 학생이 되겠습니다.

종로학원

평촌종로학원 · 대표 김현철 · 주소 : 경기도 안양시 평촌대로 112 · 사업자등록번호 : 138-81-89876 · 전화번호 : 031-386-1881
팩스 : 031-386-1886 · 학원등록번호 : 제2014-096호
Copyright ⓒ 종로학원 평촌 All Right Reserved.